결국은 오노데라 코우지 선생의 싸인을 받다.
경악!! 오노데라 코우지씨 사인회 개최

이런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제 시간도 2달 가까이 지나서 좀 시들해진 느낌도 있습니다만

결국 유학중인 NECKY군을 고용(?)해서 싸인을 받(은 책을 받)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일단 사인회 정리권을 받으려면 합동사인회를 하는 만화가 3명의 책을 전부 사야했으므로

덤으로 2권이 더 딸려왔습니다.

왼쪽부터 미즈카기 사토시(水上悟志)의 혹성[별]의 5월 장마비 3권, 오노데라 코우지의 성소녀학원혈풍록, 오이시 마사루의 환수혹성연대기 입니다.

성소녀학원혈풍록 1권 표지. 오노데라 선생답지 않게 표지에 남자가 한명도 없습니다[....]
노랑머리(타카나시 코토리)와 안경소녀(우구이스다니 미야코)가 이야기를 구성하는 2개의 핵심축이죠.

자필 사인 + 즉석 안경소녀 그림. 앞서 말한 캐릭터, 미야코입니다. 역시 안경소녀에 대한 집착이 남다른 만큼 선의 흐름이나 시선처리 등이 제일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뒤의 2작품 역시 안경소녀 그림을 받았는데 3명의 안경소녀를 비교하면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이건 별도로 준 A4사이즈 그림입니다.

책갈피로 끼워있던 그림.

환수혹성연대기. 톤을 거의 쓰지 않고 펜터치만으로 마무리된 그림이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안경소녀 2
별도 일러스트
(사인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리 아가씨들을 잘 부탁드립니다)
책갈피
(판치라가..)
혹성[별]의 5월 장마비. 3권이라 8월달에 놀러가면 1, 2권도 구해와서 볼 생각입니다.
안경소녀 3 선이 거칠다는 느낌....
별로 일러스트
(사인회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처럼의 기회라서 토라노아나 코스프레를 시켜봤습니다.)
책갈피
(안경소녀 신 캐릭터에 밀려서 출연횟수가 줄었나 봅니다 T.T)
비싼 돈 물고 EMS로 받는데 책3권 받기는 아쉬워서 자잘한것 몇개를 좀 추가했습니다.

그래도 2400엔 들었다는군요. 대충 수고비도 후하게 얹어서 8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오노데라씨의 사인을 받은 것 만으로도 이번 주문(?)은 충분한 가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혈풍록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말하자면, 여학원을 배경으로 나름 기품있는 아가씨들의 생활을 묘사하고 있지만 밑바닥에 깔린 변태적인 감각은 여전히 오노데라 선생의 그것이더군요. 망상전사 4권 권두코너에서 스스로 자신의 만화는 너무 남자냄새가 난다고 반성해서 그런것인지 이번엔 거의 여성 캐릭터들만 나옵니다.(진짜 애니메이션화라도 노리는 것일까요)

안경소녀 캐릭터에 비중을 실어주는 건 여전하네요.후훗.

'UFO누나'라는 신작도 나왔는데(이미 손에는 넣었습니다) 곧 감상을 실어보겠습니다.
by 信元 | 2007/07/14 23:27 | 만화 | 트랙백(1) | 덧글(7)
트랙백 주소 : http://doremi.egloos.com/tb/328397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루리 이야기 冊 at 2014/07/03 14:36

제목 : 잡담...
결국은 오노데라 코우지 선생의 싸인을 받다. 언제나 노부님 집에서 놀러가서 볼때마다 정말로 부러웠던 사미다레 사인본과 수혹성 사인본을 얻음! 우오.... 음... 식사 대접이라도 해야... / 아이마스 올포원 올클하고 다시 BDFTS 진엔딩을 보기 위해 돌리는중이다만... 흠... 7장에 보스몹 3인플에 순살당하길 수차례 결국 짜증나서 하루 투자에서 만렙 만들어버렸더니 너무나 쉬워져서 실수했나? 싶었는데.........more

Commented by 로리 at 2007/07/14 23:36
부럽습니다... T.T
Commented by 藤崎宗原 at 2007/07/14 23:36
축하 드립니다!!!!!

현장에서 그림까지 다 그려 주나 보군요!! 오오!!! 정말 축하 드립니다!!
Commented by 魂보다熱血 at 2007/07/14 23:50
미치도록 부럽습니다!!!!
오노데라 선생님은 정말 어떻게 생기셨는지 궁금하더군요.
Commented by 比良坂初音 at 2007/07/15 00:00
오오옷!! 즉석 안경소녀 그림을 내게 주게!!(←이미 다른건 아무것도 안보인다)
Commented by 信元 at 2007/07/15 20:46
로리> 사실 전 직접 사인회장 간(보낸) 친구가 제일 더 부럽습니다

藤崎宗原> 다음엔 꼭 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느껴보고 싶네요.

魂보다熱血> 사진 올려드리죠...^^

比良坂初音> 저거 책 앞표지 뒷면이라서 줄 수가 없네[....] 스캔한 그림을 만족해[....]
Commented by 루리도 at 2007/07/17 22:58
허걱!!! 겁나 부럽다!!!
축하한다!! 그야말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근성으로 받아냈구나...ㅋㅋ
열의 없으면 힘들지...

ps.얼마전 나가이 고 선생님 탄 차를 택시타고서라도 따라잡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Commented by 信元 at 2007/07/22 23:59
루리도> 돈 없으면 힘드지...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